40대 남성 섹스기피, 더 이상 방치하면 충격..!!

3040대 주요 성기능장애 원인은 잘못된 부부관계 때문

  

3040대 섹스기피 부부들이 늘고 있다. 바쁜 생활 속에서 서로에 대한 배려가 줄어들면서 연인 혹은 아내와의 섹스를 기피하고 있다. 하지만 이를 장기적으로 방치하면 심인성 발기부전 및 조루 등의 성기능장애가 올 수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신의 정력에 대한 고민을 심각하게 하고 있지 않으며 아직도 20대의 왕성한 체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러나 막상 관계를 가지게 되면 예전 같지 않은 자신의 상태에 놀라기도 하고 자칫 섹스에 대해 부담을 느끼기도 하여 심리적인 영구장애를 가질 수도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수술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착용가능한 뉴맨

뉴맨은 이러한 성기능개선을 위해 개발된 남성 성기능 강화링으로 국내 유일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착용만으로도 커지고 단단해지며 관계시간을 지속시켜주는 뉴맨은 순은에 진공 내장된 700가우스의 자석과 자수정이 음경에 흐르는 혈액의 유입과 차단효과를 도와주며 이미 10년간 60만 고객에게 신뢰받는 제품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과학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국내유일의 독보적인 남성 강화링이다.


특히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세분화된 사이즈로 음경에 압박을 최소화 하며, 성감대의 자극을 최소화 시켜 행위시간의 연장과 함께 강한 남성을 만들어 주며 철저한 사후관리로 최소비용으로 반영구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60대의 김XX씨는 꾸준히 자신을 괴롭혔던 성생활에 문제점이 뉴맨을 통하여 확실히 개선되었다고 하며 가격적인 부분을 제외하더라도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는제품이라 말했다.


50대의 노XX씨는 아내와 함께 자신의 발기부전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기도 했지만 뉴맨을 만나면서부터 그 동안 뉴맨을 알지 못했다는 사실이 안타깝게 느껴졌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뉴맨을 알려야 한다며 적극적 홍보를 권하기도 했다.

  

뉴맨을 착용하고 부부관계에 자신감 얻어

남성 성기능 강화링 뉴맨을 찾는 주요고객층 역시 과거 60대였지만 현재는 3040대를 비롯 20대후반의 남성들까지 원만한 성생활을 위하여 뉴맨을 찾고 있다. 30대의 김XX 씨는 주말부부로 아내와 주말에만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업무적인 스트레스로 인하여 주말 부부관계에 부담을 느꼈다고 한다. 하지만 지인의 소개로 만난 뉴맨을 착용하고부터는 먼저 적극적인 의사표현으로 아내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하기도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뉴맨 홈페이지 후기게시판을 통하여 고객들의 사용후기를 볼 수 있다.


뉴맨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문상담원과의 상담이 필요하며 아래 상담신청을 기입하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맨 홈페이지(http://newm.kr) 또는 고객센터 (1588-3346)으로 문의 가능하며 카카오톡(아이디 : newm) 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뉴맨 빠른상담 신청하기
이름 연락처
빠른 상담신청을 하시면, 전문가의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